진보신당 목영대 예비후보(의정부 갑) 출마 기자회견

  • 등록 2012.02.27 00:53:55
크게보기

행동으로 25년간 시민의 고통을 함께 나누어 온 목영대입니다.

 목영대 예비후보(진보신당) 

 

지난 21일 의정부시청 기자실에서는 의정부 뉴타운 반대대책위원회 목영대 상임위원장이 진보신당의 예비후보로 제19대 총선 의정부(갑) 선거구에 출마를 선언하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목 후보는 이날 기자회견에서 4선의원인 문희상 민주통합당 후보를 겨냥, 4선의 기간동안 의정부를 위해서 무엇을 했느냐고 반문과 맹공을 퍼부었다. 이뿐만이 아니라 새누리당 김상도 후보에 대해서는 주민의 고통을 해결하기에는 역부족이라고 일갈 하면서 지난 25년간 의정부의 정치무대에서 주민과 서민의 애환을 함께 나눠 온 자신만이 국회의원의 적임자라 말했다.

이어 그는 의정부는 현재 주민의 소리와 가려운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정치인이 필요하다고 역설하기도 했는데 그의 정치적 출생과 활동지인 의정부 (을)구가 아닌 (갑)구에서 출마하게 된 동기에 대해서도 뉴타운 사업으로 고통받는 주민들의 주거권을 보호하기 위해 (갑)구로 출마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자신의 정치적 목적에 의하여 뉴타운 문제를 이용하였다는 비난 여론에 대해서는 자신의 정치적 활동지인 (을)구를 포기할 만큼 뉴타운 반대 주민들을 위한 3년의 노력을 정치적으로 해석해서는 안된다고 분명한 선을 그었다.

목 후보는 시민단체와 노동운동가, 정당인등 다양한 시민관련단체와 인권문제, 의정부시의 노동운동에 개척자적인 역할을 자임해 오면서 시의원, 국회의원, 시장선거등 다수의 선거출마 이력을 지니고 있다.

그는 당선가능성에 대한 질문에 대해서는 예측불허의 결과가 나올 수 있다는 자신감을 표현하였으며 문희상, 김상도 후보의 18대에 이어 19대의 리턴매치 빅라운드에 목후보의 입지와 영향력이 선거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것인지 지역정가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고병호 bbmr6400@paran.com
Copyright @2011 ujbnews.net.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등록번호 : 경기 아51266 I 등록일자 : 2015.07.28 I 전화번호 : 010-9574-0404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호국로 1112번길 I E-mail : ujbnews6400@hanmail.net 발행인 겸 편집인 : 김동영 I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동영 Copyright @2011 ujbnews.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