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의회 임경식 부의장 불출마 선언

  • 등록 2014.04.29 10:00:53
크게보기

“결과에승복하고 당원과 지역민심 반영 불출마 결심”

제6대 양주시의회 의원으로 선출되어 4년간 의정활동을 해온 임경식 부의장이 지난 새누리당의 경선결과에 승복 하고 불출마를 선언했다.

임경식 부의장은 “지역 발전을 위해 시장 출마를 결심하였지만, 새누리당의 경선 과정의 불투명과 지역민의 뜻에 따라 무소속 출마까지 결심하였지만, 당원과 지역민의 의견을 두루 수렴해 결과에 승복하고, 탈당하지 않고 6.4지방선거에 불출마하기 결심했다”고 밝혔다.

4년동안 시의원으로 활동하면서 몸소 느끼고 배운점도 많고, 지역 발전을 위한 비젼을 발견했으며, 앞으로 더욱더 박차를 가해 지역에 참된 일꾼으로 다시 한 번 시민들 앞에 서고 싶었지만 심사숙고 끝에 불출마를 선언했다.

특히, 임경식 부의장은 “4년동안 끊임없은 지원과 성원을 아껴지 않은 시민들에게 다시 한 번 고개숙여 깊은 감사를 드리다”며 “향후 어떤 지역에 인물이 선출 될 지 모르지만 새로 선출될 시장과 시의원들에게도 많은 지지와 성원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현재 양주시는 변화에 한가운데 서 있으며, 이 변화의 소용돌이를 넘어 서면 경기북부지역의 중심을 넘어 경기도의 중심도시로 성장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니고 있는 도시고, 고양시의 일산신도시에 못지 않는 최고의 신도시로 성장할 수 있다고 밝혔다.

현재의 시장후보들도 새로운 생각과 가치관 등은 지역을 탈바꿈하는데 많은 기여를 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특히 젊고 창의적인 생각은 양주신도시를 더욱 창의롭고 젊은 도시로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양주시장으로 선출될 차기 시장에게 어린이, 노인, 장애인, 다문화 가정, 여성 등의 복지향상을 위해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을 밝히기도 했다.

특히, 임경식 부의장은 여성의 복지 향상과 어린이, 장애인 등의 복지에 많은 관심을 갖고 의정활동을 전개했다.

이와 함께 시민들 속에서 시민들의 민원해결을 위해서도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고병호 bbmr6400@paran.com
Copyright @2011 ujbnews.net.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등록번호 : 경기 아51266 I 등록일자 : 2015.07.28 I 전화번호 : 010-9574-0404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호국로 1112번길 I E-mail : ujbnews6400@hanmail.net 발행인 겸 편집인 : 김동영 I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동영 Copyright @2011 ujbnews.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