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기범 희망나눔은 12월18일 의정부시청 시장실에서 의정부 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관내 어린이 심장병 환우에게 총 1천50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사)한기범 희망나눔 이한범 회장과 한기범 대표가 참석해 의정부 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 백희선 대표와 무료 농구교실 운영에 관한 협약을 체결하고 선천성심장병 환우회 안상호 대표가 참석해 어린이 심장병 환우를 위한 성금을 전달 받았다.
이번 기부는 지난 11월2일 의정부체육관에서 개최된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를 찾아준 많은 시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결실을 맺게 되었으며, 의정부 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협약을 통해 내년부터 무료 농구교실을 운영하게 되어 소외된 많은 아이들이 농구를 통해 희망을 가지고 더 많은 꿈을 키울 수 있게 되었다.
사)한기범희망나눔은 매년 소외되고 어려운 아이들을 위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 대한민국 나눔 대축제, 3대3 농구대회, 여름 농구캠프 등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통해 다문화가정의 아이들과 농구 꿈나무, 심장병 어린이를 후원하여 건강한 스포츠 정신과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선천성심장병 환후회를 후원하여 심장병 수술 후 치료 과정에서 발생되는 비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우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으며, 어린이재단 및 한국 심장재단에 매년 성금을 기부하여 우리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