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은주 경기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

  • 등록 2018.05.21 14:20:00
크게보기

행정은 물론 풍부한 정치 경험 갖춰...유권자 '주목'

"지역발전 위해 모든 역량과 열정 쏟겠다" 포부 밝혀

자유한국당 국은주 경기도의원 후보(의정부 신곡1.2동 장암동)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18일 개최됐다.

이날 개소식에는 남경필 경기도지사 후보, 홍문종 국회의원, 김동근 의정부시장 후보 및 시.도예비후보 및 지지자 등 3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남경필 도시자 후보는 축사를 통해 "국은주 후보 처럼 열정적이고 헌신적으로 의정활동에 전념한 도의원을 보지 못했다"며 "국 의원이 이처럼 도정에 매진할 수 있었던 것은 가족의 힘이 아닌가 생각한다"고 덕담을 건냈다.

이어 홍문종 국회의원은 "국 의원은 의정부에 반드시 필요한 인물이며, 국은주가 당선이 되지 않는다면 누가 되겠냐"며 아낌없는 지지를 호소했다.

국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늘 지지해주고 성원해주시는 지역주민들께 감사의 말을 올린다"며 "이번 선거에서 당당히 당선돼 지역주민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것은 물론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덧붙여 국은주 후보는 "도의원의 역할이 그 어느때 보다 중요한 시기"라며 "지난 26개월 동안 도의원 활동을 하면서 지역 내 복지, 문화·예술, 체육 분야와 초··고학교 환경개선에 많은 예산을 확보했으며, 그것이 의정활동 중 가장 큰 보람이었다"고 회고했다.

특히, 국 후보는 "의정부의 똑순이, 섬김의 일꾼으로 '역시 일 잘하는 국은주다'라는 말이 모든 시민들에게 회자 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과 열정을 쏟겠다"고 강조하며, 신곡1·2, 장암 지역이 의정부의 중심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내비쳤다.

한편, 국은주 후보는 전북 익산 출생으로 중앙대학교 사회복지전문대학원 석사졸업과 강남대학교 사회복지전문대학원 박사과정을 수료하였으며, 지난 26여년간 보건복지부 근무를 통해 복지행정 전문가로 인정을 받아왔다.

또한 의정부시의회 6대 시의원과 9대 경기도의회의원으로 활동하면서 행정은 물론 정치적 경험까지 풍부하게 갖춰 이번 지방선거에서 유권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후보자 중 한명으로 손꼽히고 있다. 

김동영 기자 ujbnews6400@hanmail.net
Copyright @2011 ujbnews.net.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등록번호 : 경기 아51266 I 등록일자 : 2015.07.28 I 전화번호 : 010-9574-0404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호국로 1112번길 I E-mail : ujbnews6400@hanmail.net 발행인 겸 편집인 : 김동영 I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동영 Copyright @2011 ujbnews.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