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미래당 장영돈 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가져

  • 등록 2018.05.21 15:18:26
크게보기

손학규 중앙선대본부 위원장 등 당 주요 관계자 대거 참석해 '힘 실어 줘'

"당리당략 거수기로 전락해버린 의정부시의회에 새 바람 불러일으키겠다"

바른미래당 의정부시 나선거구(의정부2,호원1,2) 장영돈 예비후보가 지난 19일 선거사무소 개소식를 가졌다.

의정부 기초단체 후보 중 바른미래당 후보로 유일하게 공천을 받은 장영돈 후보 개소식에는 손학규 중앙선대본부 위원장을 비롯해 김경호 의정부갑 위원장, 김영환 경기도지사 후보, 당 주요 관계자 및 수많은 지지자 등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개소식은 김경호 바른미래당 의정부갑 위원장, 기독교연합회 회장인 이재만 목사의 격려사에 이어, 손학규 바른미래당 선대위원장, 김영환 경기도지사 후보, 최원식 계양을 지역위원장, 황한웅 노원갑 지역위원장, 천강정 의정부시장 예비후보, 장화철 씽크 에이티 회장 등의 축사가 이어졌다.

또한 유승민, 박주민 공동대표, 이언주 광명을 국회의원이 장 후보의 당선을 기원하는 축전을 보냈다.

손학규 선대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정치인의 첫 덕목은 용기"라면서 "어떻게 이런 훌륭한 후보를 내세웠나. 오늘 시장·구청장 개소식 행사 여러 군데를 포기하고 여기가 더 먼저라고 판단해 이 자리에 왔는데, () 의정부시에 미래당 후보로 나선 것은 보통 용기가 아니면 못 할 일"이라고 격려했다.

장영돈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아이들이 안전하고 어르신들이 편안한 의정부, 주부들이 살림 맛을 느끼는, 가장들이 어깨를 펴고 보람을 찾는, 청년들의 일자리가 넘쳐나는 활력있는 의정부를 만들겠다""당리당략 거수기로 전락해버린 의정부시의회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키겠다"고 출마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의정부에 사는 이찬우 시인이 이 자리에 참석해 '호랑이 상을 한 장영돈'을 묘사하는 축시를 낭독해 눈길을 끌었다.

김동영 기자 ujbnews6400@hanmail.net
Copyright @2011 ujbnews.net.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등록번호 : 경기 아51266 I 등록일자 : 2015.07.28 I 전화번호 : 010-9574-0404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호국로 1112번길 I E-mail : ujbnews6400@hanmail.net 발행인 겸 편집인 : 김동영 I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동영 Copyright @2011 ujbnews.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