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상 국회의장, 설 명절 맞아 의정부제일시장 방문

  • 등록 2019.01.31 20:04:50
크게보기

설 명절 물가 동향 파악 및 상인들 격려

취약한 주차장시설 개선에 최선 다할 것

문희상 국회의장이 설 명절을 앞두고 31일 의정부제일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을 격려했다.

특히, 문 의장은 온누리상품권으로 물품을 구입하면서 명절 물가 동향을 파악하는 한편,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에 앞서 문 의장은 의정부시가 매년 개최하고 있는 '설맞이 물가안정 간담회'에 참석해 제일시장의 가장 시급한 현안 문제인 주차장 시설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혀 상인들로부터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 자리에서 문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설날을 맞이해 진심으로 여기에 계시는 한분 한분이 복운을 잔뜩 받는 한해가 되길 바란다"고 덕담을 건냈다.

이어 문 의장은 "의정부가 없는 문희상은 없다. 의정부에 제일시장이 없는 의정부는 있을 수 없다"고 언급 후 "저는 여기서 나고 자라서 묻힐 사람이고, 의정부제일시장은 우리 어머니, 아버지가 5형제를 키운 터전이었다. 늘 잊지 않고 내가 할수 있는 일이 있으면 최선을 다할려고 한다"며 제일시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간담회를 마친 문 의장은 안병용 의정부시장을 비롯해 민주당 소속 시.도의원, 당직자들과 함께 한시간 가량 상가를 돌며 상인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고 장사가 잘되길 기원했다.

한편, 한국전력 경기북부지역본부는 문희상 의장의 제일시장 방문에 맞춰 시장내 전기시설에 대한 문제점을 설명하고 전기점검 및 시설보완을 약속했다.


김동영 기자 ujbnews6400@hanmail.net
Copyright @2011 ujbnews.net.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등록번호 : 경기 아51266 I 등록일자 : 2015.07.28 I 전화번호 : 010-9574-0404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호국로 1112번길 I E-mail : ujbnews6400@hanmail.net 발행인 겸 편집인 : 김동영 I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동영 Copyright @2011 ujbnews.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