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축구협회장배 초,중,고 학생축대회 실시

  • 등록 2007.10.19 18:48:39
크게보기

연천군축구협회장배 초․중․고 학생축구대회 실시


‘학교체육발전을 위한 화합의 장을 만들자’




 연천군은 관내 초, 중, 고 학생들이 한자리에 모여 학교의 명예를 걸고 제1회 연천군축구협회장배 학생 축구대회에 참가하여 스포츠 축제의 열기로 가득했다.




이 행사는 연천축구협회(회장 : 이원식) 주최로 10월 17일(수) 09:00~18:00 한탄강 인조 잔디구장에서 연천관내 초,중,고 21개교 학생이 모두 참가한 가운데 미래의 꿈나무인 청소년들이 학교 체육을 통해 배운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우수한 축구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목적으로 실시되었다.




이원식 연천군축구협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학생들이 승리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정정당당하게 경기하는 규칙을 통해 스포츠 정신을 익힘으로써 연천군 축구 발전과 학교 체육 발전을 위한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초등학교 경기에서는 전곡초등학교가 연천초등학교를 4대 1로 이겨 우승을 차지하였고 중학교 경기에서는 청산중학교가 대광중학교를 2대 1로 이겼다. 고등부에서는 전곡고가 연천고를 3대1로 이겨 학교간 열띤 응원전이 펼져 졌다.




우숭한 전곡초, 청산중, 전곡고 각 팀에게는 우승컵과 부상으로 상금이 주어졌고 2위팀인 연천초, 대광중, 연천고등학교에도 상금과 준우승컵이 수여되었다.




청산중은 전교생이 97명인 소규모 학교이면서도 결승에 진출하여 대광중학교와의 막판 경기에서 2:1로 우승하여 주위의 감탄을 자아냈다.




결승전 진출 소식을 들은 청산중 학생들은 전교생이 방과후 경기장에 모여 열띤 응원을 하여 학교의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심호섭 청산중 교장은 화합과 승리의 기쁨을 전 선수들과 함께 자장면을 만찬으로 대신하면서 스포츠를 통한 애교심과 학생들의 성취욕을 높이는 계기로 만들었다.




양기석 연천교육장은 축사를 통해 “ 축구는 개인의 능력 보다는 모든 선수가 서로 협력하는 팀워크가 많이 요구되는 운동이다. 팀이 하나가 되어 그동안 학교에서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발휘하고 이 넓은 운동장이 환호와 탄성으로 가득차길 바란다.”고 하였다.




이우조 기자

의정부신문사
Copyright @2011 ujbnews.net.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등록번호 : 경기 아51266 I 등록일자 : 2015.07.28 I 전화번호 : 010-9574-0404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호국로 1112번길 I E-mail : ujbnews6400@hanmail.net 발행인 겸 편집인 : 김동영 I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동영 Copyright @2011 ujbnews.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