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발전을 이어 가는 한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 등록 2010.01.07 17:09:32
크게보기



더 큰 발전을 이어 가는 한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원기영 의정부신문.방송 협의회 상임고문


 


존경하는 의정부시민 여러분


희망과 도약의 경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도 여러분 모두의 가정과 직장에 항상 행복과 기쁨이 넘쳐나고 뜻하는 일마다 소원성취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아울러 경기북부의 교계문화를 이끄는 선진기수로 우뚝선 경기북부를 대표하는 지역 언론 미디어로서의 의정부신문. 방송국 창립 4주년을 축하드리오며, 더 큰 발전을 이어 가는 한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지난 한해는 전반적으로 세계경제상황이 매우 어려웠고, 또한 신종플루 확산 등으로 우리 모두를 불안하게 하였습니다.


그렇지만 우리는 국민의 부지런함과 지혜로 세계의 어느 나라보다는 빨리 불황의 터널을 벗어나 올해에는 경제 성장율을 5%까지 전망하고 있어 여러 가지로 좋은 일이 많이 생길 것입니다.


새해를 맞아 여러 가지 소망이 있을 겁니다.


개개인마다 바라는 소망이 다르겠지만, 가족의 건강을 염려하고 살림살이가 새해에는 좀 더 나아지기를 바라는 마음은 모두가 같을 것입니다.


꼭 그렇게 되기를 저도 기원하면서


올해도 변함없이 정보와 지식의 전령사로 온 시민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해주는 의정부신문. 방송국이 되어 주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0년 새해를 맞이하여....


상임고문 원기영 드림


 

의정부신문사
Copyright @2011 ujbnews.net.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등록번호 : 경기 아51266 I 등록일자 : 2015.07.28 I 전화번호 : 010-9574-0404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호국로 1112번길 I E-mail : ujbnews6400@hanmail.net 발행인 겸 편집인 : 김동영 I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동영 Copyright @2011 ujbnews.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