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의정부국제음악극축제 런칭기념 남경주, 최정원 뮤지컬 콘서트 13일 의정부에서..
제7회 의정부국제음악극축제 런칭기념 남경주, 최정원 뮤지컬 콘서트가 오는 13일 오후7시30분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열린다.
의정부음악극축제 홍보대사인 남경주와 최정원을 한무대에서 보기힘든 두 배우를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무대는 화려한 무대 위 배우들과의 친숙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는 미니 뮤지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뮤지컬에 대한 즐겁고 알찬 이야기들을 맘껏 나눌 수 있는 신나는 여행이 될 것이다.
뮤지컬을 전혀 모르는 사람에겐 뮤지컬이란 장르를 쉽고 즐겁게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고, 뮤지컬을 좋아하는 사람에겐 배우들과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시간을 통해 배우들의 진솔한 이야기, 뮤지컬 공연에 대한 즐거운 이야기, 그리고 뮤지컬을 더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방법 등을 알려주는 코너도 준비돼 있다.
특히 공연에서 널리 알려진 뮤지컬 명곡들을 감동적인 연기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뮤지컬 배우 지망생들에게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뮤지컬을 좋아하는 이들이거나 뮤지컬을 모르는 사람들이라도 화려한 무대를 준비하는 배우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무대 밖에서 벌어지는 소소한 이야기들을 접할 수 있고, 배우들의 모습을 가볍게 보면서 그들의 호흡을 느낄 수 있다는점에서 이번 공연은 색다른 느낌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남경주와 최정원은 지난해 의정부음악극축제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개막식 사회를 본바 있다.
관람료는 1만원-2만원으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의정부예술의전당(828-5841)으로하면 된다.
양은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