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김남성 의정부시장 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

  • 등록 2010.04.24 12:35:03
크게보기

한나라당 김남성 의정부시장 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


 


한나라당 의정부시장 김남성 후보가 23일 오후 3시 의정부2동 서부타워 빌딩 9층에서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구리시 주광덕 국회의원과 의정부 을구 박인균 당협위원장, 박형국 전 도의원, 의정부 을구 광역·기초의회 후보를 비롯한 당원과 지지자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박인균 당협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최근 공천과 관련하여 의정부 을구에서 발생한 불미스런 사태는 자신을 음해하려는 세력에 의해 주도된 일”이라며 “의정부 을구의 공천심사야말로 전국에서 가장 공정하게 심사되었다”고 해명했으며, 김문원 시장의 낙천에 대해서도 “그동안 김문원 시장이 의정부를 위해 많은 일을 했으나, 금번 공천은 도당공심위에서 결정한 것으로 자신과는 무관하다”고 밝혔다.


또한, 의정부는 서울에 접한 도시임에도 불구하고 남부지역의 도시에 비해 발전을 못하고 있다면서 “의정부의 변화를 위해 젊은 사람이 시장을 해야 될 때라고 생각하며, 당이 선택한 김남성 후보를 밀어주자”고 호소했다.


 


김남성 후보의 대학 선배인 구리시의 주광덕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김남성 후보는 인간적인 품성과 인격을 갖추고 있으며 전문지식과 행정능력을 겸비한 후보로 의정부의 비전을 제시하고 실현할 수 있는 적임자”라며 의정부 시민들의 지지를 호소하였다.


 


이어 의정부 시장 예비후보로 김남성 후보와 경합하였던 박형국 전 도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김남성 후보의 선대위위원장을 맡게 되었다며 “살고 싶은 의정부, 살맛나는 의정부를 만들기 위해 김남성 후보와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김남성 후보는 개소식 인사말을 통해 “지난 총선, 당 공천에서 탈락했지만 시민 여러분의 뜻에 승복한 결과 다시 의정부를 위해 일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셨다”며 “의정부 시민이 미래를 설계하고 온 가족이 그 꿈을 안정적으로 실현해 나갈 수 있는 장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 후보는“의정부의 경제를 부흥하는데 적합한 효율적인 도시 체계를 만들기 위해 의정부를 5개 권역으로 특성화해 성장시킬 계획”이라며 “4년제 대학 및 첨단국가산업단지를 유치해 교육, 일자리, 복지가 어우러져 균형 발전을 이루는 백년대계의 기초 모델을 만들어 내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은 전날 민주당 안병용 시장후보의 개소식과는 대조적으로 한나라당 중앙당의 유력인사들 뿐만 아니라 의정부 갑구 김상도 당협위원장을 비롯한 갑구 지역 광역·기초의회 후보들이 전원 불참해 의정부시장 후보 공천을 둘러싼 심각한 내홍을 겪고 있는 것으로 보여 졌다.


특별취재팀


 








 


Copyright @2011 ujbnews.net.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등록번호 : 경기 아51266 I 등록일자 : 2015.07.28 I 전화번호 : 010-9574-0404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호국로 1112번길 I E-mail : ujbnews6400@hanmail.net 발행인 겸 편집인 : 김동영 I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동영 Copyright @2011 ujbnews.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