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2주년 축사 - 양주.동두천 국회의원 김성수

  • 등록 2008.12.15 14:45:36
크게보기



   지역언론을 대표하며 객관적인 정론보도를 위해 창립된지 2주년이 된 의정부신문.방송사가 “의정부신문.방송 창립 2주년 기념식 및 정기총회”를 갖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경기중북부의 발전적 비전 제시, 올바른 여론조성, 시민의 권익보호 및 시민참여증대, 모범적 지역언론 지향이라는 커다란 명제를 실현해온 의정부신문.방송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그동안 의정부신문.방송은 시민들의 권익이 보호되고 더불어 다수가 행복할 수 있도록 시민들의 대변지로 알차고 모범적인 지역신문.방송의 모습을 보여 주었으며 소속기자님들은 신뢰받고 존경받는 취재와 보도과정이 되도록 불철주야 수고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자만하지 않고 겸손함으로 묵묵히 본분을 다하는 지역언론.방송의 바른 자세를 지향하고 시민들과 함께 공감하며 언론에 대한 사명감을 잃지 않는 열정어린 보도를 기대합니다.


  또한 이웃 같은 다정한 신문.방송으로 현장감 있는 생생한 기사들을 담아내어 언론사중심이 아닌 시민중심의 보도로 시민들이 객관적이고 합리적으로 바라 볼 수 있는 사회적 공기가 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시민들로 부터 아낌없는 격려와 박수를 받는 의정부신문.방송사가 경기중북부 발전을 견인하는 언론.방송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시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의정부신문.방송사 관계자여러분과 독자여러분의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을 기원드립니다.


 


2008년 12월 12일


양주.동두천 국회의원 김성수

의정부신문사
Copyright @2011 ujbnews.net.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등록번호 : 경기 아51266 I 등록일자 : 2015.07.28 I 전화번호 : 010-9574-0404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호국로 1112번길 I E-mail : ujbnews6400@hanmail.net 발행인 겸 편집인 : 김동영 I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동영 Copyright @2011 ujbnews.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