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경기도당 경기도 동북부 국정보고대회열어

  • 등록 2010.01.28 19:02:33
크게보기



한나라당경기도당 경기도 동북부 국정보고대회열어


 


한나라당경기도당은 28일 오후3시 의정부컨벤션센터에서 경기도 동북부 국정보고대회를 열고 세종시 수정안에 대한 여론과 당내 단합을 촉구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정부가 27일 세종시특별법 전면 개정안을 입법예고한 만큼 최대한 우호적인 여론을 조성하기 위해 전날 충북 국정보고대회에 이어 이날에도 안상수 원내대표를 포함한 한나라당 중앙당 지도부와 원유철 한나라당 경기도당 도당위원장, 한나라당 소속 정계인사가 총투입됐다.


 


행사에서는 안상수 원내대표가 국정 현안에 대한 특강을 하고, 박순자 최고위원, 장광근 사무총장 등도 참석해 세종시 문제를 비롯한 정부 정책에 대한 지지와 6월 지방선거에서의 승리를 호소했다.


 


안 원내대표는 "지난 좌파 정권 10년동안 이곳저곳 박아 놓은 세종시 대못과 같은 게 많이 있다"며 "이를 뽑아내서 대한민국을 선진국으로 진입시킬 책임이 우리에게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번번이 국정이 제대로 운영되지 못하도록 발목 잡는 민주당에 대해 국민이 싫증을 느끼고 있다. 반드시 힘을 합쳐서 이명박 정부가 성공하도록 뒷받침하고, 선진국에 진입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장광근 사무총장은 "친이와 친박이 저렇게 마주 달리는 열차처럼 대결하면 과연 당이 온전할 수 있겠는가 걱정도 많이 한다"며 "그러나 굳건한 단결력과 힘으로 10년 좌파정권의 뿌리를 끊었듯이 정권 재창출의 책임 또한 당원 동지에게 있다"고 호소했다.


 


안 원내대표는 연설 도중 소속 국회의원과 이들 기초단체장을 앞으로 불러내 "이번 지방선거에서 승리한다는 결의를 다지자"며 모두 손을 맞잡고 당원들에게 인사하는등 경기도 당원 약 1200여명에게 고무적인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영성, 박상배 기자


Copyright @2011 ujbnews.net.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등록번호 : 경기 아51266 I 등록일자 : 2015.07.28 I 전화번호 : 010-9574-0404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호국로 1112번길 I E-mail : ujbnews6400@hanmail.net 발행인 겸 편집인 : 김동영 I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동영 Copyright @2011 ujbnews.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