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 이자카야
술과 낭만을 아는 사람들이 모이는곳
의정부에 리틀도쿄가 있다는 것을 아는가?
신곡2동 동사무소뒤에 리틀도쿄가 생겨나 남녀노소 술을 즐길줄 아는 사람들에게 많이 사랑받는 명소가 있다.
부영 이자카야(대표 김우기). 이곳은 샐러리맨들이 퇴근길에 가볍게 들러 한잔하며 하루의 피로를 풀며 가는곳인 일본의 ‘이자까야’를 한국인의 입맛에 맛게 만든 곳이다. 일본의 이자까야는 40종 이상의 다양한 요리 메뉴를 자랑하는데, 부영 이자카야 또한 각국의 메뉴 또는 퓨전 요리들이 서로의 맛을 자랑하고 있어 언제 어느때 가더라도 새로움을 느낄수 있는 의정부 명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특히 부영 이자카야는 일본의 정취를 충분히 느낄수 있도록 많은 배려를 해두었는데, 이를 테면, 인테리어는 기본이요, 안주와 술 또한 일본식의 재료와 주류를 준비해 스트레스에 지친 샐러리맨 또는 젊은 층에게 이국적인 공간을 제공 하고 있다.
또한 외부와 연결되는 통로에 포장마차와 비슷한 테이블을 제공함으로 일본식 포장마차의 극한의 분위기를 연출할수 있는 곳도 있다.
이곳 주메뉴는 다양하다. 다시말해 여러 메뉴들이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인기 있는 메뉴로는 회종류로 도미와 광어, 우럭, 참치, 연어, 문어, 순이다. 일식 요리사가 직접 회를 떠주고 있어 전문적인 회를 맛볼수 있다.
또한 홍어를 재료로 하는 홍어회 와 홍어삼합, 전 국민의 술안주중 하나인 삼겹보쌈과 오리훈제 보쌈도 판매 하고 있어 중 장년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청년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는 단연 구이와 꼬치종류, 이자카야 분위기에 맞게 장어구이와 시샤모구이, 오꼬노비 철판꼬치, 허니머스타드 꼬치, 메로교다이야끼 등을 판매한다.
곧 다가오는 겨울을 위해 김우기 대표는 만두전골, 김치전, 파전등을 준비해 따뜻한 안주거리를 손님에게 제공하려 계획중이다.
김우기대표는 “찾아오는 손님들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꼭 2~3명이 아닌 단체예약 손님과 이벤트 손님도 이곳 이자카야를 찾아 왔음 좋겠다” 며 “하루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를 이곳에서 풀어 웃는 얼굴로 나가시는 것을 보면 뿌듯하다”고 말했다.
위치정보 : 신곡2동 동사무소 뒤 농협 옆 위치.
전화번호 : 846-7514